개조된 Nissan Ariya EV는 9개월에 걸쳐 17,000 마일을 주행했습니다.
폴 투 폴 EV
오늘 초 스코틀랜드 모험가 Chris와 Julie Ramsey는 마침내 9개월 간의 17,000 마일 여정을 완료했다고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a> Electrek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여 달성되었으며 주로 더 큰 39인치 타이어와 이에 어울리는 타이어를 장착했습니다. 휠 아치, 일부 얼음 친화적인 장비 및 차체 강화 작업. Nissan Ariyae-4ORCE 탐험, 세계 최초의 1823년 자북극에서 남극까지의 주행 — 그 이상도 전기 자동차를 타고. 실제로 부부는 12월 15일( 금) 목적지에 도착했으나, 이후 위성 연결이 다시 이루어져야 소식을 전할 수 있었다. 이 위업은 아이슬란드 전문 Arctic Trucks가 개조한" Pole To Pole EV"
전기 자동차에 가해지는 모든 추가 부하로 인해 원래의 272마일 표시에서 떨어진 150 200마일의 감소된 범위에서 주행해야 했습니다 여행 중 북극과 남극 지역을 여행하는 동안 Ramsey 부부는 효율성 향상을 위해 자동차 배터리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특히 눈이 쌓인 벽을 쌓아 차량 하부와 전면 라디에이터를 찬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거나, 차량이 없을 때에는 전용 텐트를 이용해 차량 전체를 덮기도 했습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요.
날씨에 따라 듀오는 5kW 풍력 터빈이나 프로토타입 태양광 하이브리드 충전 솔루션을 사용하여 Ariya를 충전했습니다. 실패하면 북극 지역을 횡단하는 데 필수 장비인 휘발유 발전기로 돌아가야 하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디젤 지원 차량도 마찬가지로 전기 버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Chris는 Expedition Portal에" Pole To Pole EV" 의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극지방의 기존 디젤 동력 탐험 차량을 대체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양극 사이에서 Ramsey 가족은 아메리카 대륙을 여행했으며, 도중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충전기 덕분에 북부 지역은 상대적으로 쉬웠습니다. 남쪽 아래는 얘기가 달랐지만,' 폴 투 폴EV'는 EV 충전 솔루션 제공업체인 Enel X Way와 협력하여 중남미, 특히 페루 원정 구간을 통과하는 경로를 따라 충전기를 설치했습니다. 더 좋은 점은 Enel X Way가 이후에도 이 새로운 충전기를 대중에게 제공하겠다고 약속하여 전기 배터리 수명을 연장한 것입니다. 범미 충전 통로.
Chris Ramsey와 Julie Ramsey가 전기 자동차 관련 헤드라인을 장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7년에 스코틀랜드 부부는 개조된 Nissan Leaf Acenta인 전기 자동차를 타고 몽골 랠리에 최초로 참가하여 완주했습니다. 영국과 터키 사이에서는 충전이 상대적으로 쉬웠지만 이후로는 국내 플러그 소켓에 의존해야 했고 결국 기억에 남는 만남을 많이 겪게 되었습니다. 지역 주민. 두 사람은 56일 만에 10,000 마일을 주행했습니다. 이는 개조된 Leaf의 90마일 범위를 고려하면 꽤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2017년 랠리를 완료한 이후 경로 전체에 거대한 충전 네트워크가 생겨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Chris는 혹시 다른 사람이 EV에 도전할 것인지를 대비해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