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업데이트는 자동 조종 장치의' 운전자 오용' 가능성에 대한 안전 문제를 해결합니다.
Tesla
새로운 NHTSA 문서에 따르면,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NHTSA) 이 2년간 조사한 결과, Tesla는 오토파일럿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할 예정입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Tesla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운전자가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OTA(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소유자에게 무료로 수정 사항이 발행될 것입니다. 이는 Model 3, Model Y, Model S 및 Model X를 포함하여 2015년 Autopilot이 출시된 이후 제작된 모든 현재 Tesla EV에 영향을 미칩니다.
NHTSA는 문서에서" 이 구제책은 영향을 받은 차량에 이미 존재하는 기능에 대한 추가 제어 및 경고를 통합하여 운전자가 오토스티어가 작동될 때마다 지속적인 운전 책임을 고수하도록 더욱 장려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오토파일럿( 특히 오토스티어 구성 요소) 에는 운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여러 가지 제어 기능이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문서에는" 오토스티어가 작동되는 특정 상황에서 기능 제어의 탁월성과 범위가 운전자가 SAE 레벨 2 고급 운전자 지원 기능을 오용하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결국" 충돌 위험 증가" 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Tesla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선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구제책에는 영향을 받은 차량에 이미 존재하는 기능에 대한 추가 제어 및 경고가 통합되어 오토스티어가 작동될 때마다 운전자가 지속적인 운전 책임을 준수하도록 더욱 장려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손을 스티어링 휠에 유지하고 도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말합니다. 여기에는 보다 눈에 띄는 시각적 경고가 포함되어 오토스티어를 더 쉽게 켜고 끌 수 있으며, 운전자가 지속적으로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않을 경우 오토스티어가 최종적으로 정지됩니다.
NHTSA에 보낸 서한에서 Tesla는 명령을 인정하고 필요한 수정 사항을 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sla는 무선(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무료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소유자 알림 편지는 2023년 2월 10일에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 주문은 대의 차량에 영향을 주지만 12월 7일 이후 생산에 들어간 모델에는 이미 업데이트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NHTSA는 지난 8월 2018년 이후 주차된 응급구조대 차량과의 충돌사고가 11건 발생해 17명이 부상하고 1명이 사망한 이후 오토파일럿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규제 당국은 직후 Tesla에 보낸 서한에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문서를 요청했습니다. 특히 오토파일럿이 작동되는 동안 인간 운전자가 도로를 주시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방법과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제한이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